부천원종동맛집:)현 ­

안녕하세요! 오랜만에 올리는 부천존맛집:)원종동 현텐동이에요! 이미 SNS에서 떠들석 했엇쥬?​특히 부천쪽에는 텐동집이 없는데 유일하게 있는곳이부천존맛집이라면 당연히 먹방러들은 먹어줘야죠

>

텐동… 얼마만이더냐…. 튀김들이 하얘요 ㅎㅎㅎㅎㅎㅎ 남자친구랑 저랑은 특히 저 튀김들중안먹는 야채가 있었는데 그걸 말하니 다른걸로 교체해서 해주시더라구요! 그래서 더 하나도 안남기고 끗-

>

저의 건너편 님은 이미 먹기 시작하십니다 저 이날 뜨거운데 맛있어서 입천장데였… ㅠㅠㅠㅠ그래드 맛잇는거 오뜨케여? 그쳐?

>

특히 새우튀김을 저의 님이나 저나 엄청 조아하는데내님마저 새우가 정말맛있다고 칭찬하더라구요!

>

제가 현텐동에서 주문할때 아 ~ 치돈도 먹고시픈데 어뜨케 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시키라며그래서 결국 시켜서 같이 나눠먹었는데치돈마저 부드러우니 고소하댜 치즈는 사랑이야

>

>

>

맨날 부천원종동맛집 현텐동 가고싶었는데 저랑 마감시간도 비슷하고아니면 브레이크타임이라 갈려다가 못간것만 4번이였어요 흑흑… 드디어 가봤는데 저의 기대를 실망시키지않으셨습니다 정말 맛나요 굿뜨~